2022년 10월 5일 수요일

염불수행 글(부처님의 수행일기)111회/사해용왕대신님들이 축제로 환영해 주셨다 /사해용왕대신님들이 축제로 환영해 주셨다 /산왕불님께 증표를 받아내라

 사해용왕대신님들이

  축제로 환영해 주셨다

 

 

   보명여래불님 공부 시간에

   깊은 삼매 속에 빛으로 찬란한 보명여래불님이

   내 영체와 내 거짓 몸뚱이를 감싸자

   나는 빛 덩이가 되어 날아갈 듯 기분이 좋았다.

   행복할 때마다 나는

   태어나서 부처님 공부하는 것이 가장 잘한 일이라고 말한다.

   하늘에는

   비행기가 줄지어 날아다니고

   한쪽에서는 빛으로 된 불꽃 축제가 한창이다.

   맑고 넓은 바다 위를

   사람들이 평지처럼 걸어 다녔고

   밝게 켜진 촛불이 장관을 이루며 물 위를 떠다녔다.

   너무나 아름다운 축제에 푹 빠져 있는데

   물 위로 걸어온 사람이 말했다.

   “아들딸 많이 낳게 해주시어 고맙습니다.”

   얼굴은 잉어 같고

   몸뚱이는 사람 같았다.

   “이 축제는 누가 하는지요?”

   “고마워서 용왕님들이 해주시는 겁니다.”

   방생이란 이렇게 좋은 것이며

   산목숨 죽이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명여래불님께 감사의 절을 올렸다.

 

 




사해용왕대신님들이

  축제로 환영해 주셨다

 

 

   새벽 4시 30분 부처님 마지 공양 올릴 때

   불세존님께서 절에 다녀오라고 명령하셨다.

   절에서 금강경 읽고 염불 1시간 하는 동안 정말 좋았다.

   문수보살님 예찬문 읽고 염불을 1시간 16분 동안 했다.

   나한전 가서 인사만 했고

   지장전에서

   지장보살님 염불을 1시간 동안 했다.

   모처럼의 외출에 기분도 좋았고 부처님 보살핌 속에서

   집에도 무탈하게 잘 왔다.

   묘하게도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없었다.

   그 덕분에 내 공부 잘하고 와서 무척 기뻤다.

   시험을 보았다면

   분명 통과일 것이다.

   그러나 너무 피곤하고 고단해서 말할 기운도 없다.





산왕불님께 증표를 받아내라

 

금강경 읽고 석가모니불 염불삼매를 할 때

열 가지 색깔 아름다운 영롱한 빛이

빙글빙글 공부방을 돌아 내 몸속으로 들어왔다.

얼마나 깨끗한지 빛에 반하여 그저 감사한 마음이 었다.

거울 같은 내마음

양쪽 귀에서 나오는 빛은 달빛 색인데

무척이나 밝았다.

이 빛을 계속 본다면

내 눈은 괜찮을까?

잘 견뎌낼까 두렵기만 했다.

“아들아, 잘 듣고 잘 모시거라.”

불세존님께서 말씀하셨다.

“남섬부주 땅에

붓다가 탄생할 때는 그 나라에서 사부님을 모시게 된다.

수미산정산왕불님 좌우보처

산성보살님,삼행보살님이다.

시방법계 산왕대신 총수

영축산 산왕보살님이 있느니라.

이 보살이 수미산정산왕불님께 일체를 다 보고한다.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니 공부 잘하거라.

산왕불님은 중생들 길흉화복을 주관하는데

선근 따라 복을 주신다.

산왕불님께 증표를 받아 내야 하느니라.

그래야 산신들을 부리는 능력이 생길 것이니라.”

“좋은 말씀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출처 / 염불삼매/영산불교 현지사 

* 저작권은 영산불교 현지사에 있으며,

무단으로 편집하거나 수정하는 것을 금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